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윤리헌장

  • 우리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임직원 일동은 밀착형 사회적 기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서비스 확충과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사회적기업 진흥전문기관이다.

  • 이에 우리는 이러한 긍지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윤리경영과 준법경영을 통해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사회적기업 확산 운동가가 되고자 아래의 사항을 실천지표로 삼는다.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

우리는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직무를 수행하고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조성을 위해 노력한다.

명확한 공사구분

우리는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공사구분을 명확히 하고 금품이나 양응 수수, 청탁. 알선 등의 행위를 일체 배격한다.

제도개선

우리는 취약분야에 대한 제도개선을 통하여 사고를 근원적으로 예방하고 잘못된 관행을 개선하는데 앞장선다.

최상의 서비스

우리는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열린 경영과 투명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기위해 노력한다.

주어진 소임

우리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명예와 위신을 실추시키는 행위를 하지 아니하며, 국가와 사회로부터 주어진소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

공정성

우리는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상호 존중하고, 공평한 기회의 보장과 평가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한다.

나눔경영

우리는 국민과 사회의 믿음직한 동반자로 더불어 사는 경영을 실천하고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국가와 사회의 발전에 공헌한다.

정보관리
청렴감사팀
TEL
031-697-6920~1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