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978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테이블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1 소상공인정책자금 대출신청 2022-01-17 조경순 1
2 안녕하세요. 사회적기업을 다니는 근로자입니다. 2022-01-14 전성하 1
3 사회적기업 사회가치측정 결과 2022-01-14 박선주 0
4 게시물이 삭제되었군요, 다시 질문드립니다. 2022-01-11 최웅진 2
5 주식회사 형태로 설립시 정관 내용에 대한 문의 2022-01-06 손기택 2
6 사회적기업 초기창업팀 가산점 2022-01-04 이다연 1
7 사회적 기업 인증 심사기준중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2021-12-29 전용현 58
8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관련 질문입니다. 2021-12-24 이현석 5
9 전기용품 / 비 전기용품에 대한 필수 표시사항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2021-12-24 강승현 0
10 사회적기업 리스트에 사업자등록번호 포함 요청 2021-12-22 문태연 1
정보관리
경영지원팀
TEL
031-697-7891~7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