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1003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테이블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1 2022년도 자금조달 길라잡이 발간은 언제쯤 되는지요? 2022-06-23 정석주 4
2 사회적협동조합입니다. 법령 미숙지로 법인조합의 대표자가 임원이 된 경우 사후 조치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2-06-22 김영한 1
3 퇴사한 직원 이직 내역 조회가능 여부 2022-06-21 이민영 8
4 사회적협동조합 문의 2022-06-16 배철현 9
5 e-store 36.5 활성화를 위한 개선 방안을 제안합니다! 2022-06-11 박연주 0
6 요청사항 2022-06-04 김경인 1
7 공무원 프라이버시보호 서비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2022-05-27 조민제 14
8 사회적기업 소속 근로자 인건비 재정지원사업 문의 2022-05-25 이소현 7
9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서 2022-05-19 장용화 1
10 사회적 기업(주식회사) 설립시 비영리 목적의 기재 2022-05-04 이동식 3
정보관리
경영지원팀
TEL
031-697-7821~9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