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1097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테이블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1097 이전직장의 임금체불 근로자 취약계층 여부 확인 요청 2023-11-17 여*환 2
1096 앞으로 사회적협동조합 설립이 불가하다고 하던데 2023-11-08 김*정 31
1095 사회적기업 리스트 문의 2023-11-01 김*정 21
1094 2023 BETA FESTIVAL 경진대회 첨부파일 2023-10-19 이*경 42
1093 사회적기업 인증 관련 근로자 대표 선임여부에 대한 질의 2023-09-27 이*은 2
1092 사회적기업 리스트 2023-09-26 유*현 0
1091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직무 대행 2023-09-25 신*가 3
1090 예비사회적기업 육성사업 운영기관의 폐단 2023-09-11 김*언 2
1089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현실에 대해서............ 2023-09-07 박*욱 392
1088 SEIS에서 제공하는 교육자료 요청 2023-09-04 박*호 32
정보관리
경영지원팀
TEL
031-697-7821~9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