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957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등록일 테이블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1 취약계층고용비율확인서 관련 2021-10-13 강수민 4
2 일반협동조합의 이사회 자격 등 2021-10-13 이정아 4
3 사회적기업 성장을 지원하는 회사에 대한 혜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021-09-24 강민표 5
4 건설기능인등급자 협동조합 설립 했을시 공사 연계건 문의 합니다. 2021-09-13 이대영 5
5 사회적기업 사칭 문의 2021-09-12 민국 3
6 사회적 기업 설립 문의합니다. 2021-09-08 김연정 1
7 사회적기업 제품 우선구매 실적관련 문의 2021-09-08 이재혁 11
8 상실코드에 따른 불이익은 없나요? 2021-09-07 김형준 0
9 사회적기업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2021-08-19 이건희 6
10 전문인력 문의 2021-08-18 서귀동 1
정보관리
경영지원팀
TEL
031-697-7891~7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