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946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등록일 테이블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1 부처형 예비사회적기업은 왜 한국사회적기업 진흥원에 등록이---- 2021-07-20 류희목 1
2 사회적기업 통합시스템 e-러닝 자료 오류 2021-07-20 이춘화 0
3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예비 창업팀 모집 안내 잘못에 대한 피해 건 2021-07-12 김승현 6
4 사회적 기업 리스트 관련 문의드립니다 2021-07-11 김수빈 3
5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일정 2021-07-04 이민현 0
6 유망중소기업 스타트업 익스턴십(Startup Externship, 인턴쉽 선행 학습) 진행 검토 의뢰합니다. 2021-07-01 박승곤 0
7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신청 시 정관 공증에 대하여 문의합니다 2021-06-25 강서구 27
8 사회적기업 지원사업 거래은행을 꼭 신한은행으로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2021-06-03 장만생 836
9 사회적기업 지원사업 문의드립니다. 2021-05-11 추유빈 7392
10 칭찬합니다. 창업지원팀 ^^ !! 2021-05-06 문기현 231
정보관리
경영지원팀
TEL
031-697-7891~7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