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907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등록일 테이블입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1 사회적기업 참여 인증 절차 및 일정 2021-01-12 황상현 0
2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2021-01-12 이성현 0
3 문의 2021-01-07 정혜민 0
4 20201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공고 기간 문의드립니다. 2021-01-06 안재민 0
5 사회적 기업가 육성사업 2021 진행 여부 문의드립니다. 2021-01-02 진서희 0
6 사회적기업의 재정지원 및 이윤에 관한 문의 2020-12-23 김운규 5
7 사회적기업 인증에 대한 문의 2020-12-23 김운규 3
8 예비사회적기업 혜택 문의 2020-12-21 서유정 10
9 사회적기업 서비스 인증키 승인 2020-12-15 송채민 10
10 직원이 계약 만료가 되었습니다 2020-12-11 류희목 18